제 60차 국정홍보전략회의 결과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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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야 경제정책수석실 > 정책 및 조직외부관리 대통령 노무현 생산기관 경제정책비서관실
관리번호 1010200100005953 생산일자 2007.04.09
키워드 국정홍보, 전략회의, 홍보대책 원문보기
한미FTA 홍보대책 관련 토론회와 관련하여 Two-Track 홍보 접근 방식을 동원하여 왜곡 비판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으로 Negative 공세를 최소화해야 함. 호소력 높은 메시지 및 이벤트를 활용하고 긍정적 프레이밍(framing)을 선점해야 함. 이외에도 평생학습도시 조성 사업 07년도 기본계획 발표, 08년 평택시 개발계획 확정, 전 국민 생애전환기 건강진단 계획, 비정규직보호법시행령(안) 입법예고, 건강투자 전략 및 건강투자 BI 선포 등이 주요 정책으로 발표됨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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